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3.07.19
조회수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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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이번 재난을 무사히 넘어 갈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시고 고생하신
시장님을 비롯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노력하시어 우리 군산은 다른지역과 달리 무사히 넘어갈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탁드립니다.
삼학동 농협을 기준으로 서해대 방향으로 매번 폭우때가 되면 상습침수로 인해 주변 상가들의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배수구 주변 불법적으로 설치된 시설이나 배수구 오물로 인해 매년 반복되고 있는 현상입니다.
배수구 뚜껑이 열린다면 주민들 스스로 오물을 퍼 내기라도 할껀데..... 그럴수도 없고 비만오면 불어나는 물에 상가 사장님들과 직원들은
발만 동동 구르며 처다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폭우에 역시 가게로 들어오는 물을 막기위에 시에서 나눠준 모래주머니를 가게에 쌓아 문들 막고 장사 조차 할 수 없는 곳들이 많았습니다.
같은 현상이 더 발생하지 않도록 가게 주변 배수구 정비를 부탁드립니다.
큰 공사가 필요 한건 아닌거 같고.... 도로 주변 배수구 개방후 오물을 수거해 주시고 혹시 배수구의 역할을 방해하는 불법 시설물들의 시정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이번 폭우를 무사히 넘길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담당부서 : 하수과 | 담당자 : 하수과 |
작성일 : 23.1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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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소 시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민원인께서 요청하신 삼학동 인근 배수불량 조치 요청건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3. 2023년 7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빗물받이 및 우수관로에 토사등의 이물질이 많이 쌓여 빠른 배수가 안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제기하신 지역에 대해 지속적인 하수시설 보수 및 준설작업을 하고있으며 강우일기예보가 있을 시 순찰을 통해 시설점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4. 올해 호우로 많은 지역에 침수 피해가 있어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하지 못해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 문의사항이 있으면 하수과(454-547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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