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민원인에 대한 불친절한 응대.
작성자 ***
작성일09.09.25
조회수163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시장님.
전 문형범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불쾌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느 부서의 누구라고 말씀드리진 않겠습니다.
제가 궁금해서 전화로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시비조로 말을 한다며
불친절하게 응대를 하더군요.
전 시청직원의 민원인 응대에 대해 더 신경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문형범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불쾌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느 부서의 누구라고 말씀드리진 않겠습니다.
제가 궁금해서 전화로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시비조로 말을 한다며
불친절하게 응대를 하더군요.
전 시청직원의 민원인 응대에 대해 더 신경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담당부서 : | 담당자 : 감사담당관 |
작성일 : 09.09.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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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문형범님. 우리시 직원의 불친절한 전화응대로 심려를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하고 있으며, 특히 전화예절은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전직원을 상대로 특강을 하는 기회까지 만들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수준을 높이려 노력하여왔습니다. 그러나 직원개인의 자질문제등 불친절한 사례가 아직도 발생하고 있다는 점도 말씀드립니다.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불친절 제로를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문형범님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하며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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