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정확한 민원처리 요합니다. (수도과)
작성자 ***
작성일11.04.22
조회수98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군산미룡1관리소에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한달에 한번 메인검침량을 검침직원에게 전화로 불러주는데
3월 21일 역시 계량기 검침을 하였습니다.
2월 21일 계량기 검침과 숫자변동이 없어 수도과에 연락했는데...
담당이 아니라고 여기저기 전화를 돌리더군요
하여간 전화통화는 했습니다.
3월 21일 오후에 역시 검침직원과 통화를 했을때도 계량기 고장인것 같다고 했는데...
4월 22일 현재까지도 계량기 교체는 하지않고 어제 4월 21일 딱 한번 방문 하더군요..
(32일만에...와~ 빠르다)
그러고 나서는...
3개월 평균치를 이번에도 부과한다고 하네요...
너무하지 않아요
한달이 훨씬 넘었는데...
지금도 교체하지 않고...
평균치를 부과한다고 하니...
어이가 없군요. 그리고 큰소리까지 저한테 치고...
빠른 행정처리를 하였음 하는 바램에서
글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한달에 한번 메인검침량을 검침직원에게 전화로 불러주는데
3월 21일 역시 계량기 검침을 하였습니다.
2월 21일 계량기 검침과 숫자변동이 없어 수도과에 연락했는데...
담당이 아니라고 여기저기 전화를 돌리더군요
하여간 전화통화는 했습니다.
3월 21일 오후에 역시 검침직원과 통화를 했을때도 계량기 고장인것 같다고 했는데...
4월 22일 현재까지도 계량기 교체는 하지않고 어제 4월 21일 딱 한번 방문 하더군요..
(32일만에...와~ 빠르다)
그러고 나서는...
3개월 평균치를 이번에도 부과한다고 하네요...
너무하지 않아요
한달이 훨씬 넘었는데...
지금도 교체하지 않고...
평균치를 부과한다고 하니...
어이가 없군요. 그리고 큰소리까지 저한테 치고...
빠른 행정처리를 하였음 하는 바램에서
글 남깁니다.
답변글
담당부서 : | 담당자 : 최우성 |
작성일 : 11.04.22 |
|
---|---|---|---|
최월순님께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귀 단지에 설치된 수도미터기는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검정합격된 미터기로 2010년 11월 16일 설치한바 있읍니다. 민원 접수후 미터기의 이상유무 확인차 탈착하여 확인한 결과 카운터에 이상이 발견되어 납품 업체에 카운터 교체를 의뢰 하였으나 물품 수급관계로 시일이 늦어진점 사과 드립니다. 26일에 방문 교체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앞으로 시설물관리에 더욱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수도사업소(☎450-4533)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