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베이직하우스 나운점 서비스꽝
작성자***
작성일09.04.09
조회수851
첨부파일
베이직하우스 나운점에서 16만원 이상 구매하고 교환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전액을 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미안한 마음에 억지로 구매를 하고 나머지 4만원 가량을 환불해달라고
했는데 절차가 복잡하다며 거부하더군요.
구매할 때 친절하던 모습은 간 데 없고 환불을 요청하자 손님 이하의 대우를 했습니다.
"절차가 얼마나 복잡한데요? 손님이 직접 카운터 카드기로 카드 취소 작업을 한 번 해보세요 그럼~ 원래 이렇게 변덕이 심하세요?" 라며 무안을 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