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 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최근수정일 2025-11-18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6.06.22
조회수195
오후 6시대에 양등에 오는 17번 버스가 상습적으로 오지 않습니다. 2시간 간격 버스인데 안 오면 택시타야 합니다. 이게 맞나요?
다른 주민분들도 유독 6시대 17번 버스가 안 온다고 불평이 많습니다. 신속히 조치 바랍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 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