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 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최근수정일 2025-11-18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6.06.24
조회수164
월명공원을 사랑하는 시민입니다.
공원에 월명호수가 있어서 더많은 시민 관광객들이 찿는장소입니다.
호수상류에 많은예산을 드려서 데크공사을하였는데 높고 크게는 만들었는데
데크밑에 흙이 차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즐겨보던 물고기들을 볼수가 없습니다.
장마 오기전에 바로 시정해주세요. 생각해보세요.
내일이라도관계부서하고 실사해보시고 시민목소리 들어보세요.
시공업체하고 바로 시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남겨주세요.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 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