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암초 음악줄넘기 무대에 선 아내를 보며...
작성자***
작성일11.11.19
조회수2685
첨부파일
아내는 평소 예민한 성격이라 잠을 잘 이루지 못하거나 잠이 들었다가도 가위에 눌려 깨곤했습니다. 그런 아내가 안타까워 발을 주무르면 미안해서 인지 밖으로나가 밤새 조용히 할 수있는 일을 찾아 책을 읽는다거나 그림을 그린 다거나 뜨개질을 하는 일이 반복되면서 잠을 재때 이루지 못함에도 결혼전 보다 몸무게가 16Kg이나 늘었다고 불만이 많았는데, 그런 아내가 건강해지고 날씬해지기 시작한건 같은 아파트에 사는 분의 권유로 군산시청 평생학습 강좌로 시행되고 있는 음악줄넘기를 시작하고 부터 입니다. 배운지 얼마 안되는것 같은데 구암초등학교 강당에서 음악줄넘기 무대공연을 한다기에 카메라를 들고 가 보았습니다. 무대위에 선 아내는 음악에 맞추어 줄을 가볍게 넘으며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날 촬영한 음악줄넘기 동영상은 아내의 보물1호가 되었습니다. 줄 하나로 온국민이 건강해질때까지 줄넘기 보급에 열정적이시고 군여고 음악 줄넘기 부를 전국대회 최우수상으로 이끄신 실력있는 강삼성 선생님의 지도에 감사드리며 심신이 지쳐있는 주부들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이 진행될수 있도록 편성해 주신 군산시청과 인재양성과 평생교육계 이현영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